‘치과 학술세미나도 DVmall에서 사전 등록하세요’ 12월 4일까지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 등록 진행
상태바
‘치과 학술세미나도 DVmall에서 사전 등록하세요’ 12월 4일까지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 등록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1.29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mall(www.dvmall.co.kr)에서 오는 12월 10일 개최되는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대한치의학회 학술 세미나는 지난 11월 6일(월)부터 사전등록 접수가 시작되었으며, 12월 4일까지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학술세미나를 DVmall에서 사전등록 할 경우 DVmall에서 사용 가능한 Point 10,000점 적립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사전 등록의 경우 7만원의 등록비가 적용되며, 현장 등록 시에는 9만원이 적용된다. 이번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에서는 치과의사 필수보수교육 2점을 포함하여 총 4평점 이수가 가능하다. 이날 학술세미나 강연장 앞에는 DV World 전시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와 같이 최근 DVmall에서 사전 등록을 받는 치과계 학술대회가 증가하는 추세다. 제14회 SID 2023을 비롯하여,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학술대회,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등 DVmall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했으며, 추가 혜택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조기 마감된 바 있다. 
 
DVmall 관계자는 “DVmall에서 사전 등록 시 덴탈비타민의 메일링 서비스 홍보 효과와 DV Point 적립 혜택이 조기 마감 행진에 도움이 된 것이 아닌가 싶다”라며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 등록 혜택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23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 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 홈페이지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