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트 사용자가 전수 해주는 구강스캐너 오류 줄이는 Skill Up Class’
상태바
‘메디트 사용자가 전수 해주는 구강스캐너 오류 줄이는 Skill Up Class’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1.29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 치과종사자를 위한 디지털 스캐너 세미나 2월 17일 개최
국내 구강 스캐너 선도기업 메디트가 사용자들의 스캐너 스킬을 위한 실전 위주의 세미나 ‘Skill Up Class - 구강스캐너 오류를 줄이다!’ 를 다음달 17일(토)에 메디트 본사에서 진행한다.
 
2월 17일(토)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세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 메디트 구강스캐너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부천 사과나무치과 오진영 실장이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메디트 스캐너는 보유하고 있지만 어떻게 잘 활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기존 사용자들을 위해 ‘스캔 전략의 정석,’ ‘스캔 꿀팁 찾아보기’ 등 디지털 스캐너의 스캔 오류를 극복하는 과정을 위주로 세미나 내용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메디트 관계자는 “메디트의 스캐너를 사용하면서 불편함 또는 어려운 점이 생긴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등 치과종사자가 많은 배움과 스캐너 사용 팁을 얻으실 수 있는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메디트의 ‘Skill Up Class 세미나’는 지난해부터 치과종사자 및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와 함께 구강 스캐너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2월 17일에 개최되는 세미나 등록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메디트_medit)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