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국회의원 전혜숙
상태바
[신년사] 국회의원 전혜숙
  • 치위협보
  • 승인 2024.02.0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의원 전혜숙
국회의원 전혜숙
국민의 구강건강을 지켜주시는 치과위생사 여러분, 치위협보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서울 광진갑 국회의원 전혜숙입니다.

구강건강은 정신건강과도 직결되어 우리 삶의 매우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이처럼 소중한 역할을 해주시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황윤숙 협회장님을 비롯한 전국의 치과위생사 여러분께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들과 협회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여러분께서는 그동안 구강건강이 취약한 약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며,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주고 계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올 한해 여러분과 손잡고 국민의 복지와 건강권이 한 단계 더 발전될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는 지난 2023년 국정감사를 통해, 최근 성행하고 있는 투스잼을 둘러싼 불법시술에 대한 우려를 지적하였습니다.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계시는 여러분의 권리가 보장받고 그에 따른 처우도 개선될 수 있도록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회의원으로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업무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고 국민의 건강을 지키는 일에 몰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청룡이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듯 우리 모두가 비상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