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 총회장 겸 대한방사선사협회 회장 한정환 인사드립니다. 치과위생사 여러분! 청룡의 해! 2024년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기쁜 일 가득한 “값진 한 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협회 창립 이후 47년 동안 국민 구강건강을 위해 치과 임상, 보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 보건의료인으로 그 역할을 수행하고 계신 치과위생사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또한 협회 발전, 그리고 ‘노인구강건강관리’ 도입을 위한 노력, 학술적 증진을 위한 ‘ISDH 2024’ 개최 등을 위해 수고하시는 존경하는 황윤숙 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께도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국가 면허를 소지한 10만여 치과위생사 여러분이 보건의료 전문가로서의 자긍심과 하나 된 마음으로 직무 영역을 지킬 때, 그리고 8개 의료기사 단체가 하나가 되었을 때 각 직무 영역에 대한 미래와 비전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멀리 가려면 함께 가야한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의 한 구절처럼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는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따스한 여러분의 손길로 지금처럼 국민들의 구강건강의 수호자가 되어 주십시오.
끝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는 더욱 총연합회 회원들의 권익 수호와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여러분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치과위생사’ 파이팅! ‘의료기사’ 파이팅!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