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아이오바이오 MOU체결 기념 ‘큐레이엠’ 제품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아이오바이오 MOU체결 기념 ‘큐레이엠’ 제품 할인 행사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11.1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달 말까지 아이오바이오 카카오톡 채널 통해 구매 가능
치과용 진단기기 전문기업 아이오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큐레이엠’ 제품 1+1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체결한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아이오바이오의 업무 협약을 기념하고 치과위생사 회원들이 최신 진단기기를 활용해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행사 제품인 ‘큐레이엠’은 아이오바이오가 개발한 치과 진단 검사법인 ‘큐레이(Qray)’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큐레이 기술은 치아에 가시광을 비춰 반사되는 빛을 통해 구강 상태가 어떤지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해당 기술이 적용된 의료기기는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2등급 허가를 받으며 실효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이러한 큐레이 기술이 적용된 ‘큐레이엠’은 고글을 착용하여 구강 내의 치석, 우식, 크랙 등을 붉은 형광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선 형태로 되어 있어 방문 검진과 같은 이동식 진료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제공되는 실리콘 슬리브와 특수필터 처리된 치과용 미러는 오토 클레이브 사용이 가능해 교차 감염 방지에도 탁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치과위생사 대상 ‘큐레이엠’ 1+1 특별 프로모션은 1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아이오바이오의 카카오톡채널(https://pf.kakao.com/_pwtLT)을 통해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오바이오 관계자는 “모든 회원(치과위생사)에게 큐레이엠 보급에 대한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구강건강관리 전문가인 치과위생사와 협력하여 국민구강건강 증진에 이바지 할 수 있기를 기원하며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