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메가젠, 온라인 보수교육 관련 MOU 체결
상태바
경치-메가젠, 온라인 보수교육 관련 MOU 체결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3.1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월 22일, 경치 회관에서 체결식 진행
사진=경치 제공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와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2일 온라인 보수교육 지원 업무와 관련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치 최유성 회장, 손영휘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등 임원진과 메가젠 박광범 대표이사, 이수진 특수영업팀 부장 등이 참석했다.
 
양측은 이번 MOU를 통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온라인 보수교육의 원활한 진행을 도모한다는 목표다. 특히 ▲학회(지회)의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 ▲연간 보수교육 이행 및 보수교육 이행에 필요한 활동 지원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활동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경치 최유성 회장은 “치과계의 발전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하는 데 힘쓰는 메가젠과 MOU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경기지부와 메가젠은 치과계의 한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함께 발전하고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이 하나의 교육 방식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고, 더 수준 높은 교육 제공을 준비하던 차에 이렇게 경치와 MOU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경치의 행사와 연자들의 강의 활동 등을 힘이 닿는 한 최대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