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위생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5월 15일 개최
상태바
한국치위생학회 2021 춘계학술대회, 5월 15일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4.2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치위생학회(회장 장종화) 2021년 춘계학술대회가 오는 5월 15일(토)에 개최된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온라인 학술대회(e-conference)로 진행되며, 주제는 ‘위드 코로나시대, 구강건강과 새로운 지평Ⅰ’으로, 한국치위생학회는 ‘현대 사회의 현상을 이해하고 함께 토론할 수 있는 학술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강연에는 신한대학교 신종우 교수가 나서 ‘주도적 참여를 통한 비대면 실습 수업’을 주 내용으로 강연한다. 지정토론 시간에는 ‘치위생학과 비대면 교육 사례(치과방사선학 수업 운영을 중심으로)’와 ‘치과의료기관의 코로나 19 대응사례’에 대한 발표와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학술 포스터는 동영상 게시 또는 구연발표가 진행되며 학술대회 당일 e-poster를 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한국치위생학회의 이번 춘계학술대회 사전접수는 5월 2일(일)까지 진행되며, 학회 홈페이지(ksdh.or.kr)에서 온라인으로 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포스터 접수를 희망하는 회원은 5월 2일(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안내는 한국치위생학회 홈페이지(http://ksd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