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2021년도 노년층 대상 구강보건교육자료 제작 사업 수행 기관 모집
상태바
치위협, 2021년도 노년층 대상 구강보건교육자료 제작 사업 수행 기관 모집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5.1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노년층 구강보건교육용 동영상 제작 목표
오는 21일까지 제작 관련 사업 수행 기관 모집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이하 치위협)이 코로나19로 촉발된 비대면 패러다임에 맞춘 구강보건교육 콘텐츠 개발에 나섰다. 이를 통해 구강건강관리가 취약한 노년층을 대상으로 한 구강보건교육자료를 제작‧배포한다는 목표다.
 
치위협은 최근 홈페이지에서 ‘2021년 노년층 대상 구강보건교육 동영상 제작 사업’의 수행기관 선정을 위한 공고를 진행했다. 주요내용은 구강위생 자가관리, 구강 근기능 향상, 구강건조증 및 구취 감소 등을 위한 행동변화 유도 교육 등으로 구성된 노년층 대상 영상 교육 자료를 제작하는 것으로, 오는 21일까지 이를 수행할 기관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의 계약 기간은 10월까지로, 치위협은 사업을 통해 연내 교육자료 개발을 완료할 예정이다. 수행기관 선정은 일반경쟁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입찰 참가 기관은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보건교육자료’를 개발하거나 납품한 이력이 있어야 한다.
 
입찰을 희망하는 기관은 치위협 홈페이지에 안내된 입찰서류를 제출해야한다. 제출 기한은 오는 21일 18시까지며,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대한치과위생사협회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고와 관련된 문의는 치위협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선(02-2236-0914)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