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회, 카네이션 마스크 나눔으로 뜻깊은 어버이날 선사
상태바
경기도회, 카네이션 마스크 나눔으로 뜻깊은 어버이날 선사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5.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각 지역 치과에서 5월 7~8일 이틀 동안 행사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도회(회장 김순례, 이하 경기도회)가 어버이날을 맞아 지난 5월 7일(금)~8일(토) 이틀에 걸쳐 뜻깊은 행사를 진행했다.
 
 
경기도회는 이 기간 카네이션 무늬가 새겨진 KF94 마스크(850장/성심치과 이광섭 원장 후원)를 마련해 경기도 지역 치과에 내원하는 환자들을 대상으로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치과는 성남 성심치과, 안양 중앙치과, 죽전 단대죽전치과병원 등 총 8곳이다.
 
경기도회가 마련한 어버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도 치과 경영난 해소 기여와 경기도회 홍보 목적으로 마련됐다. 실제 행사에 참여한 환자들은 “카네이션 마스크가 너무 이쁘고 새롭다”, “의미 있는 날에 감사한 선물을 받았다”, “기분 좋은 선물이고 경기도 치과위생사회를 기억하겠다” 등의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행사를 주최한 경기도회 김순례 회장은 “코로나 19 장기화에 따른 침체된 치과 경영에 작게나마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더불어 우리 경기도회를 통해 환자에게 치과위생사를 소개하고 알리는 하나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긍지와 위상을 높이기 위해 크고 작은 행사를 통해 경기도회를 홍보하고 회원들과 지속해서 소통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