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회 2021년 상반기 보수교육 개최
상태바
부산광역시회 2021년 상반기 보수교육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6.0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9일(토) 온라인 보수교육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김지영, 이하 부산회)가 상반기 보수교육 진행 소식을 전했다.
 
부산회는 지난달 29일(토) 부산광역시 영상산업센터 8층 강의장에서 비대면 온라인 중계 방식을 이용해 2021년 상반기 보수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제1강연에서는 △치과위생사를 위한 디지털치의학 개론(거제 서울강남치과 배정인 원장)과 제2강연에서는 △온라인을 활용한 구강보건교육(한양여자대학교 치위생과 황윤숙 교수)이 이루어졌다.
 
부산회는 “이번 보수교육에 대한 회원들의 강연 만족도를 높이고자 주제 선정 및 준비에 최선을 다하였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하였다”라고 밝혔다.
 
실제 교육에 참여한 회원들은 “디지털치의학 개론 강의를 집중해서 다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된 ‘온라인을 활용한 구강보건교육’ 강연이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부산회는 실시간 온라인 보수교육 과정을 보완하고자 중앙회 치위생교육원에 강연 녹화자료를 탑재해 추가 이수 기회를 부여하기로 하였으며, 부산광역시 유튜브 채널에 전 과정을 담은 편집본을 올려 부산회 회원들에게 강연 내용에 대한 추가 교육기회를 제공했다고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