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회 종합학술대회] 뜻깊은 특별 행사부터 경품 추첨까지, 풍성함 한가득
상태바
[제43회 종합학술대회] 뜻깊은 특별 행사부터 경품 추첨까지, 풍성함 한가득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6.23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이하 치위협) 창립 제44주년 기념 제43회 종합학술대회 및 KDHEX 제20회 치과위생사의 날이 약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현장의 풍성함을 더할 특별한 행사들이 마련돼 회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치과위생사 봉사자 모집 부스 운영과 ‘티롱과 함께하는 착한 기부’ 행사
이번 종합학술대회는 지난해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2년 만에 현장 개최가 이뤄지는 만큼 특별한 부대행사들이 함께 준비됐다. 특히 국민의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보건의료인으로서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줄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먼저 종합학술대회가 열리는 7월 3일과 4일 이틀 동안 치과위생사 봉사자 모집 부스가 한라 2‧3홀 앞에 꾸려진다. 그동안 여러 분야에서 치과위생사에 대한 구강보건봉사활동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에도, 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부재한 상황이었지만 이번에 치과위생사 봉사관리시스템 구축이 완료됨에 따라 학술대회 현장에서도 봉사자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스템에 등록하는 회원에게는 티롱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눌 수 있는 ‘티롱과 함께하는 착한 기부’ 행사도 열린다. 티롱 캐릭터 상품 2종을 당일 행사 참여자들에게 판매하고,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풍성함 더할 경품 추첨 행사까지
학술제전이자 축제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종합학술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 추첨 행사도 열린다. 경품 추첨 대상은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이며 7월 4일(일) 오후 16시 학술대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당첨자가 공개된다. 1등에게는 로봇 물걸레청소기(온‧오프 통합 1명)가 경품으로 돌아간다. 또한 제습기(온‧오프 각 1명), 백화점 상품권(온‧오프 각 5명), 스타벅스 커피상품권 등 학술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이 준비됐다. 치위협은 “부대행사와 경품추첨 등으로 참가자들이 다채롭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학술제전이자 치과위생사 화합의 장으로 만들어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