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생의 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상태바
`완생의 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 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상대책위원장
  • 승인 2015.01.26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희상 새정치민주연합 비상대책위원장

반갑습니다. 새정치민주연합 문희상 비상대책위원장입니다.

2015년 을미년(乙未年)의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정의와 평화를 상징하는 양의 해를 맞아 국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대한민국 구강보건의 발전과 치과위생사들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계신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최근 `미생'이라는 드라마가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만큼 우리의 고단한 현실을 잘 반영했기 때문입니다. 이 땅에는 수많은 `미생'이 있습니다. 빠듯한 월급과 불안정한 일자리로 열심히 일해도 희망이 보이지 않는 사람들,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고 하는데 인간존엄성마저 훼손당하기 일쑤인 사람들, 갑의 횡포에 눈물짓는 을들, 일자리가 없어 절망하는 청년들, 모두 이 시대의 `미생'입니다.

경제민주화와 복지 확대로 `완생'의 시대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과 불확실의 시대, `미생'의 시대를 극복하고,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완생'의 시대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새정치민주연합은 다함께 잘사는 세상, 공정하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서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완생의 시대', 골고루 함께 잘사는 `동행의 시대'를 열어 나갈 것입니다. 국민 모두가 똘똘 뭉쳐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완생의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나갑시다.

새해에도 대한치과위생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치위협보가 치과위생사들을 위한 전문지로서 애독자 여러분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새정치민주연합도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보건의료발전과 의료 공공성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