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mall이 대한민국 치과의 파트너가 될 것”
상태바
“DVmall이 대한민국 치과의 파트너가 될 것”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1.09.2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mall 이재운 신임 대표이사 취임
치과 종합 온라인 쇼핑몰 ‘재료를 선택하는 새로운 기준 DV mall’의 이재운 신임 대표이사가 지난 9일(목) 취임 후 첫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임 소감과 앞으로의 운영 비전에 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운 DVmall 대표이사는 “향후 DVmall은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쇼핑몰이 아니라,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치과의 의료기기 구매와 재고관리를 지원하는 좋은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그 시기를 잘 준비하고,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특히 DVmall이 그동안 빠르고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온라인 고객의 치과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궁극적인 역할 수행과 그를 위한 변화에 집중하겠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치과 운영과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제품과 함께 콘텐츠화하여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라고 말하며 “향후 DVmall에서 SID(Shinhung Implant Dentistry), DV Conference(구 샤인학술대회) 강연을 볼 수 있도록 온라인 콘텐츠를 엄선해서 업로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외부 학술대회와의 협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재운 대표이사는 “신상품 런칭 시 더욱 빨리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큰 규모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