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알려주는 치과 경영 노하우 '덴올 성공경영'
상태바
전문가가 알려주는 치과 경영 노하우 '덴올 성공경영'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3.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 노무, 세무, 법률 등 43편의 강의 업로드...다시보기 무료 제공
세무사가 들려주는 세법 특강 4월 대공개!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에서 방영중인 '성공경영' 프로그램이 인기다.
 
지난 '20년 2월 덴올 개국 시 처음 선보인 성공경영은 치과경영전략, 보험,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치과경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으로,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알찬 컨텐츠로 호평 받고 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강호덕 원장의 '임플란트 건강보험 청구' 편을 시작으로 울산과학대학교 홍선아 교수의 ‘치주치료 청구’, 신진혜 세무사의 '개원 자금의 유형과 특징'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총 43편의 강의가 업로드 되어 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상세한 실습 화면을 통해 각 분야의 전문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화제의 명강의도 많이 탄생했다. 최민호 노무사가 강의를 맡은 노무 관련 9편의 강의는 큰 인기를 끌며 전남시치과의사회,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경북치과의사회의 노무 가이드 책자 제작에도 활용되었다. 
 
치과의사 출신 변호사인 양승욱 변호사가 선보인 법률 강의도 인기다. 특히 최근에 업로드 된 의료광고 편은 과장광고부터 거짓광고, 비교광고 등 의료 광고 시 주의해야 할 주요 유형들을 다양한 예시와 판례를 통해 상세히 다뤄 흥미를 이끌어냈다. 
 
각 분야별 최신 변경 사항을 짚어주는 특강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4월에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앞두고 신진혜 세무사가 2022년 세법 변경사항, 종합소득세 신고 완전정복1탄, 2탄을 준비했으며, 개원 관련 교육 강의도 기획 중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성공경영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치과 운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성공경영의 모든 컨텐츠는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기존 강의와 더불어 새롭게 런칭될 강의도 지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