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열린공간' 동영상 올리Go! 뷰센 받Go!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덴올 '열린공간' 동영상 올리Go! 뷰센 받Go!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04.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 뷰센X 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세트 증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에서 진행 중인 '열린공간' 동영상 업로드 이벤트가 화제다. 
 
'열린공간'은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시판 코너로 치과 관련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자유롭게 올리고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호평 받고 있다. 현재 '동영상 올리Go! 뷰센 받Go'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덴올사이트 열린공간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선착순 회원 100명에게 뷰센X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증정한다. 
 
덴올 관계자는 "진료노하우, 치과인vlog, 오스템 제품 사용 후기, 구강관리법 등 치과 관련 주제 영상을 60초 이상 길이로 덴올 열린공간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푸짐한 상품을 준다"며, "치과계 종사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 이벤트를 진행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동영상 업로드 방법은 덴올 사이트 로그인 후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영상 업로드' 버튼을 누르고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후엔 영상제목, 출연자 등 영상정보를 입력하고 영상등록 버튼을 누르면 된다. 
 
'동영상 올리Go! 뷰센 받Go'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5월 6일 덴올사이트를 통해 뷰센X무직타이거 스페셜 에디션 세트 지급 대상자를 발표한다. 
 
덴올 관계자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열린공간 운영 확대를 통해 치과계 소통의 장을 활성화하고, 치과계 커뮤니케이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