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의 퍼스널브랜딩을 찾아서” 부산광역시회, 온라인 학술집담회 개최
상태바
“치과위생사의 퍼스널브랜딩을 찾아서” 부산광역시회, 온라인 학술집담회 개최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10.05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회, 지난달 28일에 회원 대상 온라인 학술집담회 열어
대한치과위생사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김지영, 이하 부산시회)가 부산시회 회원을 대상으로 한 학술집담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28일(수)에 열린 이번 학술집담회는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부산시회 회원 약 30여 명이 함께했다.
 
학술집담회에서는 먼저 박진아 실장(연세인스타일 치과)이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의 퍼스널브랜딩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참석 회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진아 실장은 강연에서 “브랜딩이란 브랜드를 관리하는 과정으로, 개인의 가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브랜딩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마케팅은 고객의 니즈에서 출발해 상품 개발, 판촉을 이야기한다면, 브랜딩은 기업과 상품이 가진 페르소나, 인격, 철학, 존재 이유, 방향성을 두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날 참석 회원들은 이러한 강연과 함께 치과위생사로서의 브랜딩을 위해 관심사와 가치관의 우선순위를 정하며 자신에 대해 알아보고, 차별화된 ‘자신만의 정체성 한 줄’을 찾아보는 시간을 함께 가지기도 했다. 
 
온라인으로 함께한 부산시회의 한 회원은 “이번 온라인 학술집담회를 통해서 나의 장점과 강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유익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학술집담회를 마친 부산시회 김지영 회장은 “참여한 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열정으로 비대면 강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 보다 다양한 학술 정보를 제공해 회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