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회원증카드 회비 자동결제 신청자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치과위생사 회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 회원증카드 회비 자동결제 신청자 대상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2.12.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 10일까지 대상자 중 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회원 혜택 증진의 일환으로 2023년 1월부터 약 한달간 회원증 카드 회비 자동결제 신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위협 등록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에게 최적화된 혜택들로 구성된 회원증 카드 사용을 독려하고, 실질적인 회원 혜택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 
 
참여 대상은 치위협 등록회원 중 당해연도(2023년) 회비를 회원증 카드를 통한 자동결제 신청을 한 회원이다. 
 
회원증 카드 이벤트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다. 치위협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비 납부 및 내역 메뉴로 들어가서 회원증카드 회비 자동결제를 신청하면 된다. 자동결제 신청을 위해서는 회원증카드 번호와 할부기간 등을 입력해야 한다. 이 기간 자동결제 신청회원의 회비는 2월말에 일괄 결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2023년 1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로, 기간 내 위 방법을 통해 회비 자동결제를 신청하기만 하면 추첨대상자가 된다. 추첨은 3월 첫째주에 진행되며, 치위협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가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사은품으로 워터픽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주관하는 치위협 김영임 재무이사는 “기존 회원증 우수회원 대상 특별 사은품 등을 비롯해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 증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회비 자동결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위협 회원증 카드는 협회증의 기능을 하는 것은 물론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종합학술대회/현장보수교육 출결 처리 ▲협회비·보수교육비·종합학술대회비 캐쉬백 ▲사용 우수회원 대상 사은픔 증정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및 할인점 무이자 할부(2~3개월) ▲VIPS·아웃백·투썸플레이스 등 요식업종 20% 할인 ▲에버랜드·롯데월드 50% 할인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