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보수교육 이수 및 면허신고 이벤트 성료
상태바
2022년도 보수교육 이수 및 면허신고 이벤트 성료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1.17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월 한달 간 진행…이수자 만족도 ↑
치위협 ‘2023년에도 회원들을 위한 혜택 등 마련할 것’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보수교육 이수자와 면허 신고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던 ‘2022년도 보수교육 이수 및 면허신고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도 보수교육 이수(8평점)와 면허신고까지 완료한 회원 중 지난해 12월 5일부터 25일까지 SNS를 통해 해당 내역을 인증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SNS를 통해 진행된 2022 보수교육 이수 및 면허신고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
2022 보수교육 이수 및 면허신고 이벤트에 참여한 인증 내역
이벤트 시작과 함께 많은 회원들이 앞다퉈 내역을 인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은 가운데, 지난 27일 당첨자 발표와 함께 마무리됐다. 권리이자 의무인 보수교육 이수와 면허신고를 통해 행운까지 안게 된 당첨자들은 연말 선물의 기쁨과 더불어 앞으로 더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당첨자 중 한명인 김남옥 회원은 “보수교육은 매년 듣는 거라 치과위생사로서 매년 보수교육을 이수하고 있었는데 경품이벤트를 하니 약간의 기대감과 설렘이 있었습니다. 당첨됐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나에게 주는 선물 같아서 기분이 좋았고, 해마다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회원들이 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보수교육에 임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 다른 당첨자인 이은경 회원은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당첨돼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건 아니지만 정회원을 유지하며 보수교육을 열심히 이수하는 회원들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치위협 김민영 연수이사는 “보수교육과 면허신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우고,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많은 호응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2023년도 회원들이 필요한 보수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