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상태바
[신년사]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 승인 2023.01.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주희중 회장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그리고 치위협보 독자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임인년(壬寅年)이 지나고 희망찬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치과계 가족 모두가 지난해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성취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치과기공사의 밝은 미래를 위해”를 슬로건으로 새로 구성된 대한치과기공사협회 집행부는 국민의 구강보건을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치과기공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보람 있게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열악한 치과기공계 환경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치과기공사들이 일한 만큼 대우받고 희망 속에 살아갈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 위해서는 치과의 동반자라고 할 수 있는 치과계 가족들의 깊은 지혜가 모아져야 하기에 치과위생사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최근 범 치과계 단체가 처음으로 만나 저수가 문제 등 치과 생태계를 위협하는 현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치과계발전협의체를 구성하기로 한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입니다. 이를 계기로 치과계 4개 단체가 대화와 소통을 통해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대응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치과계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치과위생사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