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회,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표창수상
상태바
울산광역시회, 교육부 재정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표창수상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2.1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2022 교육부 재정지원사업-대학공동 성과공유회’ 열려
울산회, ‘평생직업교육 과정 운영 및 지역사회 공헌에 적극지원’ 공로로 수상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울산광역시회(회장 전은숙, 이하 울산회)가 지난달 31일, 울산에서 열린 ‘2022 교육부 재정지원사업-대학공동 성과공유회’에서 지역사회 공헌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하였다.
 
그동안 울산회는 춘해보건대 하이브사업단과 산학협력을 체결한 뒤 평생직업교육 과정 운영 및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지원을 한 것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우수 거버넌스로 선정됐다.
 
울산회가 참여한 대학공동 사업은 교육부가 주관하는 것으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LINC 3.0 사업) ▲고등직업교육거점지구사업(HiVE 사업) 등이 해당되며, 울산 지역에서는 울산과학대와 춘해보건대가 공동으로 수행 중이다. 특히 이중 HiVE 사업은 2022년부터 시작해 3년간 울산 남구청과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울산회 전은숙 회장은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사업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 이는 울산회 모든 이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공로 덕분이라 생각한다. 앞으로 치과위생사의 업무와 관련된 평생직업 교육에 힘쓰는 울산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