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NO! 회원증카드 신규 발급자라면 누구나!’ 치위협, 회원증카드 신규발급 ‘다~드림’ 이벤트 진행
상태바
‘추첨 NO! 회원증카드 신규 발급자라면 누구나!’ 치위협, 회원증카드 신규발급 ‘다~드림’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3.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4일까지 회원증카드 신규 발급자 대상 경품 이벤트 열려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가 회원 혜택 증진을 위해 회원증카드 신규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위협과 회원증카드 제휴사인 신한카드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치위협 등록회원 전체와 2023년 선가입 회원 중 이벤트 개시일인 3월 15일 이전까지 회원증카드를 발급하지 않은 회원들이 대상이다.
 
대상자가 이벤트 기간인 5월 14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회원증카드를 발급하고, 기간 내 5만원 이상 사용 시 별도의 추첨절차 없이 전원에게 커피상품권(스타벅스 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치위협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과 안내 문자메시지에 있는 온라인 발급 신청 링크로 접속해야 한다. 해당 링크를 통해 회원증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월 14일까지 5만원 이상 사용하면 자동으로 경품 지급 대상자가 되며, 이벤트 종료 후 6월 5일까지 신한카드를 통해 대상자에게 커피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위협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치위협 회원증 카드는 협회증의 기능을 하는 것은 물론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종합학술대회/현장보수교육 출결 처리 ▲협회비·보수교육비·종합학술대회비 캐쉬백 ▲사용 우수회원 대상 사은픔 증정 ▲롯데·신세계·현대 백화점 및 할인점 무이자 할부(2~3개월) ▲VIPS·아웃백·투썸플레이스 등 요식업종 20% 할인 ▲에버랜드·롯데월드 50% 할인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