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목) 진행…학술대회 준비 점검 및 규정 등 검토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 2023년 6월 정기이사회가 지난 15일(목) 치과위생사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이사회에서는 시·도회 순회 간담회 개최, 크다박스 제공, 회원대상 보건의료계 정책동향 메일링 서비스 발송 등 위원회별 사업경과 및 추진계획, 통역 서포터즈 운영, 종합학술대회 준비상황 등을 점검하였다.
정기 이사회를 시작하기에 앞서 황윤숙 협회장은 “종합학술대회가 한 달 뒤로 다가왔다.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만족 할 수 있는 대회 준비를 위해 여러 위원회의 협업으로 확대회의가 계속 열리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해주시길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어진 이사회에서는 2023년 시·도회 및 산하단체 정기감사 계획, 시·도회 순회 간담회, 신규회비 납부자 대상으로 하는 크다박스 이벤트제공, 회원대상 보건의료계 정책동향 메일링 서비스, 연구용역 연구심의위원회 구성 및 심의 회의, 홈페이지 회원 법률상담, ISDH 2024 준비사항, KDHEX 전시 준비, 구강보건의 날 행사, 유아 구강건강교육 및 노인·장애인 전문치과위생사 양성과정 등 위원회별 사업경과보고가 이루어졌다.
또한 시·도회 설치 및 운영규정 개정, 제45회 종합학술대회 및 제22회 치과위생사의 날 기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대상자 선정 등의 안건을 의결했다.
다음 정기이사회는 7월 14일(금)에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치위협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