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디지털화의 미래와 법치의학 이야기’ 대한치과위생학회 학술세미나, 11월 12일에 진행
상태바
‘치과 디지털화의 미래와 법치의학 이야기’ 대한치과위생학회 학술세미나, 11월 12일에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09.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2일 오후 1시부터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개최
참가 등록은 11월 8일 밤 11시까지
대한치과위생학회(회장 김민정)의 ‘2023년 학술세미나’가 오는 11월 12일(일) 오후 1시부터 17시 10분까지 온라인 강의(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개최된다.
 
‘치과 디지털화의 미래와 법치의학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세미나는 치과위생사뿐만 아니라 치과의사, 학생까지 참여할 있도록 해 주제에 대한 폭 넓고 다양한 학술 지견 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대주제에 맞춰 총 2개의 강연이 진행된다. 먼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보철학 교실 박지만 교수가 첫 번째 연자로 나서 ‘치과 디지털의 미래 어디까지 상상 가능한가’를 주제로 학술세미나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어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해부학교실 이상섭 교수가 ‘A Brief Introduction to Forensic Odontology for Dental Hygienists’를 주제로 치과위생사를 위한 법치의학 관련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대한치과위생학회 학술세미나는 치과위생사와 치과의사, 학생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치과위생사의 경우 보수교육 4평점을 이수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11월 8일(수) 밤 11시까지 가능하며, 치위생교육원(https://edu.kdha.or.kr) 또는 대한치과위생학회 홈페이지(https://kadh.or.kr)를 이용하면 된다. 이번 학술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치과위생학회 카카오톡(ID : 대한치과위생학회)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