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케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케어 프로모션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0.2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전동칫솔 최대 6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30주년을 맞이해 올해 말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는 이번 ‘소닉케어 30주년 기념 음파케어 프로모션’을 통해 음파전동칫솔을 최대 60% 할인 제공하고, ‘다이아몬드클린 9000’ 또는 ‘9900 프레스티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과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를 증정한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 ‘9900 프레스티지’, ‘엑스퍼트클린’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의료, 탐사, 국방 등 첨단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음파기술이 점차 가전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미 30년 전부터 적극적으로 음파기술을 활용해왔다”라며 “오랜 시간 혁신을 거듭해온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전동칫솔의 양치 퍼포먼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잇몸건강과 구강관리에 진심인 분들께 소닉케어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자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1993년부터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과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해 30년째 혁신을 거듭해오고 있으며, 지속적인 임상을 통해 입증된 소닉케어의 효능은 2023년 기준 논문 128개에 등재돼 있다.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