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FALL in DV’ 전시회 성황리 종료
상태바
신흥, ‘FALL in DV’ 전시회 성황리 종료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0.2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 예방 카테고리 인기…매출 견인
신흥, “12월 ‘White Winter DV on World’에도 많은 관심 기대”
㈜신흥(대표 이용익)이 지난 9월 4일(월)부터 10월 4일(수)까지 ㈜DVmall (www.dvmall.co.kr) 에서 진행한 ‘Fall in DV’ 전시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Fall in DV의 매출 효자 카테고리는 위생 · 예방이다. GSB Glove 50통 구매 시 Dry-Z 1pkg를 증정한 것이 큰 호응을 얻었으며, GSB Glove 대량 구매 시 기구 증정 프로모션도 인기를 끌었다. surgical glove 종류도 이번 기회에 미리 구비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Fall in DV에서는 BUR 제품도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MANI사의 330버&라운드버 뿐만 아니라 DIA 버 프로모션도 인기가 좋았다. 특가로 선보였던 BUR 대용량 프로모션도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SHOFU사의 Beautifil 라인업(Flow/Bulk/ II LS)도 매출의 숨은 주역이다. Beautifil 라인업은 흐름성, 셰이드 모두 골라 쓸 수 있는 레진으로 활용도가 높아 임상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Fall in DV에서 판매된 DV Point 적립권은 지난 2022년 Fall in DV 대비 매출이 증가했다. 특히, 신흥 주식 증정 적립권(1,000만P/1,800만P/3,400만P)이 매출 견인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적립된 DV Point는 DVmall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주)DVmall 관계자는 “신흥 주식을 증정하는 적립권의 인기를 실감하여 신흥 주식을 증정하는 적립권을 연말에 추가 발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최근 오프라인 전시회가 활발히 개최되고 있지만 온라인 전시회 Fall in DV가 높은 매출을 달성했다”라며 “Fall in DV에 보내주신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올겨울 개최되는 White Winter DV on WORLD 온라인 전시회에서도 역대급 혜택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겠다”고 말했다. 
 
한편, 덴탈비타민 홈페이지에서는 10월 5일(목)부터 11일(수)까지 이번 ‘Fall in DV’ 참여 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Fall in DV에서 경험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댓글로 공유됐으며, 경품이벤트 역시 11월 중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