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위생사협회-닥스메디오랄바이옴, '치과위생사 응원'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한치과위생사협회-닥스메디오랄바이옴, '치과위생사 응원' 특가 이벤트 진행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3.12.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다몰에서 ‘닥스메디 유산균 시리얼’ 내년 1월 15일까지 특별 할인 
연말연시를 맞아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에서 ㈜닥스메디오랄바이옴과 함께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고생한 치과위생사를 응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된 것으로,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의 유산균 시리얼 ‘닥터시리얼’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특가 행사는 치위협이 운영하는 치과위생사 전용 온라인쇼핑몰인 크다몰(KDHA Mall)에서 2024년 1월 15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된다.
 
㈜닥스메디오랄방옴의 닥터시리얼은 구강 건강을 전문으로 관리 기업 ㈜닥스메디오랄바이옴에서 올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유산균이 함유된 시리얼이다.
 
닥터시리얼은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를 위해 유기농 발아 현미, 발아 보리, 발아 통밀, 발아 귀리, 발아 수수 등 100% 국내산 유기농 통곡물로 유기농 프락토올리고당과 570억 구강 유래 유산균 사균체 5종을 코팅해 식이섬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코팅된 유산균은 ㈜닥스메디오랄바이옴이 자체적으로 선별하고 직접 분리 배양한 건강한 유산균을 사균화 시킨 사균체로 구강과 장에 항염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닥터시리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안전한 원료로 HACCP 인증을 받았고, 유기농 협회에서 공급받은 국내산 원료를 사용했으며 착색료, 설탕, 합성향료, 감미료나 첨가제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린이나 노약자 등 남녀노소 모두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특가 행사는 크다몰에서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크다몰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