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18회 2024 DV Conference, ‘3월 30일~31일에 만나요’
상태바
㈜신흥, 제18회 2024 DV Conference, ‘3월 30일~31일에 만나요’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4.03.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등 인기제품 특가 구매 기회
㈜신흥(대표 이용익)은 오는 3월 30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 3층 300호, 4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되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에서 DV World 전시회를 진행한다.
 
DV World에서는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용 기기 및 재료를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눈 여겨 볼 것은 SIS 임플란트 프로모션이다. 임플란트 금액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패키지별로 차등 혜택을 선보인다. 임플란트 제품 관련 상담만으로도 사은품이 제공되며, 신흥 유니트체어와 임플란트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할인 폭은 더 커진다.
 
화제의 제품 Optibond Universal도 1+1 파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얇은 피막도와 강력한 본딩력을 특성으로 지난 KDX 2023에서 우수한 판매량을 보였으며, 이번 DV Conference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MANI JIZAI도 새롭게 선보인다. MANI만의 특별한 열처리 방식 파절 저항성이 우수한 Ni-Ti제품으로 신제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교정 부스에서는 Damon Clear Single Patient 3kit와 Damon Q2 Single Patient 3kit 제품도 특가로 진행한다.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3월 30일(토) 강연을 듣는 고객 모두에게 일체형 블레이드 1Box를 현장에서 제공한다. 일체형 블레이드는 일체형 제품으로, 핸들에 블레이드를 끼우는 번거로움 없이 개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캡이 있어 안전하게 개봉할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일 일요일 각각 진행하며, 1등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DV Tour 여행상품권을, 2등에게는 DVmall에서 구매할 수 있는 삼성,LG 가전 구매권을 증정한다. 3등은 Woodpecker 사의 Endo Smart Plus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제18회 2024 DV Conference의 사전 등록비 전액은 모두 DV Point로 적립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