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주제로 임상 고민 jump !
상태바
다양한 주제로 임상 고민 jump !
  • 치위협보
  • 승인 2014.04.2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회, 상반기 보수교육 풍성하게 마무리

 

경기도치과위생사회 (회장 이선미, 이하 경기회) 가 지난 4월 6일 SETEC에서 개최한 상반기 보수교육에 500명에 달하는 치과위생사가 참석,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보수교육은 종전의 방식과 달리 다양한 주제강연이 동시에 진행됐다.

오전 1강연장에서는 연자로 나선 골든와이즈닥터스 주지영 센터장이 '환자를 놓치지 않는 전화응대'를 주제로 실제 사례와 전략을 제시했다.

이어 2, 3강연장에서는 충청대학교 방애순 교수와 마이덴티 성희선 강사가 '변화하고 있는 치과건강보험'을 주제로 동시 강연을 펼쳤다.

이어진 오후에는 1강연장에서 신구대학교 오보경 교수가 치과건강보험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으며, 2강연장과 3강연장에서는 고운미소치과 박정이 부장과 청주이즈치과 이교정 부장이 '조직관리'에 대해 강의했다.

또 중앙대학병원 이은지 강사와 황정현치과 최지현 강사, LG 생활건강 국혜진 강사가 '경력개발'에 대한 강의를 펼쳤다.

특히 '조직관리', '경력개발' 강의에서는 연자들이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다양한 임상실무에서의 고민을 나누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호응이 컸다.

경기회는 "전자출결시스템 및 점심식사 시간의 혼잡과 대기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질서 의식으로 무사히 마무리 될 수 있었다"며 "차기 보수교육에서는 강연의 질적 향상과 원활한 진행을 통해 회원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보수교육은 강연에 이어 경품추첨, 레크리에이션으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