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일산 킨텍스서 보충보수교육
상태바
치위협, 일산 킨텍스서 보충보수교육
  • 치위협보
  • 승인 2014.10.2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일까지 선착순 접수 “서둘러야”
4점과 8점 중 선택, 강의도 선택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김원숙, 이하 치위협)가 오는 11월 16일(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2014년도 보수교육 미이수자에 대한 현장보충보수교육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은 치위협이 면허신고제 시행을 대비해 보수교육 기회를 확대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대한치과기재산업협회 주최의 2014 국제덴탈엑스포(IDEX)와 연계, 개최된다.

치위협은 이번 교육에서 지난 7월과 9월 개최한 종합학술대회 설문 결과를 토대로 참가자들의 인기가 많았던 주제로 강의를 꾸렸다.

임상치위생, 지역사회치위생, 매니지먼트, 최신치과트렌드 등 총 4개 세션으로 구성된 가운데 △임플란트 전문 치과위생사과정 △교정 전문 치과위생사과정 △구강악안면외과 수술 시 치과위생사의 역할 △구강보건사업 현황과 방향 △치아우식활성화 검사 △구강내과 △보건의료윤리 △의료매너 △이미지 메이킹 등 다채로운 주제별 강연들이 오전 일찍부터 저녁까지 마련될 예정이다.

치위협은 오는 10월 22일부터 오는 11월 2일까지 홈페이지(www.kdha.or.kr)를 통해 사전등록 접수를 받을 계획이다.

신청자는 보수교육 평점 4점과 8점 중 하나를 선택한 뒤 결제를 하고 당일 강의를 이수하면 된다. 예컨대 4점을 선택한 경우 2개 강의를, 8점을 선택한 경우 4개 강의를 이수해야 본인이 선택한 보수교육 점수가 부여된다.

강연장 규모를 감안해 2,500명까지 선착순 등록 정원제로 운영되며, 현장등록은 불가하다.

참가 등록비는 8평점 등록자의 경우 21만원, 4평점 등록자의 경우 14만원이다. 단 협회 회비완납 회원의 경우 행사 간접비를 제외한 12만원, 7만원이다.

보다 구체적인 일정 등은 치위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