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계 전문인력으로서 국가발전 이룩할 원동력 되길
상태바
보건의료계 전문인력으로서 국가발전 이룩할 원동력 되길
  • 김 정 숙 한국여성단체협의회장
  • 승인 2011.01.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희망과 기대에 넘치는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 한국여성단체협의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2011년 신묘년(辛卯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전국 규모의 공익행사로 자리매김한 `치과위생사와 함께 칫솔 바꾸는 날' 캠페인 및 `다이아몬드치아 만들기 III' 사업을 통해 국민 구강건강증진 활동에 이바지했습니다.

또한 의료기사 등에 관한 법률 개정 및 개별법 실현을 위한 제반활동을 통해 치과위생사의 총체적 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보건의료인으로서의 윤리의식 강화를 통한 범 치과계 윤리 환경 재정립 등의 사회적 책무에 매진해 왔습니다.

이렇게 우리 여성들이 사회 각계에서 최선을 다해 맡은바 소임을 훌륭히 완수하는 것은 개인은 물론 소속 단체와 나아가 국가 전체에 눈부신 발전을 이룩할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제 새로운 한해의 시작입니다. 새해에도 구강보건사업 활성화를 통해 구강보건 진료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활용함으로써 지역별, 계층별 의료혜택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국민 구강건강 지킴이로서의 소임을 다하는 일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께서 더욱더 힘써 주시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기쁨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그동안 우리나라 국민의 구강보건증진을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해 오신 김원숙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과 치과위생사 여러분들의 노고에 뜨거운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