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하며 치과계 발전 도모하길
상태바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하며 치과계 발전 도모하길
  • 이 수 구 대한치과의사협회장
  • 승인 2011.01.1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및 치과계 가족 여러분!

2011년 희망의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순해 보이지만 강한 의지를 가진 지혜로운 토끼의 기상으로 여러분이 뜻하신 일을 모두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치과계는 경영 환경의 악화와 개원가의 치열한 경쟁구도 속에서 의료 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수준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져 있는 상황이어서 매우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로 인해 여러분도 적지 않은 고민을 갖고 계시리라 생각되지만, 보다 더 긍정적인 태도를 견지하며 치과계 종사자들이 일심으로 뜻을 모아 치과계의 발전을 도모한다면 다가올 변화는 위기가 아닌 또 다른 기회가 되어 치과계 전체의 발전을 견인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존경하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 여러분,

지난해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가 창립 33주년을 맞이하는 한 해였습니다. 또한, 지역 보건소 및 치과병·의원과 지역아동센터 간에 연계하여 아동 대상 구강관리 활성화를 모색하기 위한 `다이아몬드 치아 만들기III' 사업을 추진하는 등 매우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국민 구강건강 향상과 치과계의 발전을 위해 여러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임원 및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신묘년 새해에도 대한치과위생사협회를 비롯한 치과계 단체가 서로 협력하여 치과계의 과제를 해결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원을 비롯한 치과계 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