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대 집행부 마지막 이사회
상태바
14대 집행부 마지막 이사회
  • 치위협보
  • 승인 2009.01.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개최, 정기총회 준비 마무리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는 이달 3일 신년회 후 협회회의실에서 1월 정기이사회를 개최했다.

문경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4대 집행부 마지막 이사회를 개최함에 감회가 새롭다고 하고 지금까지 오랜 시간동안 봉사해준 임원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제28차 정기대의원총회를 위해 업무를 잘 마무리 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사회는 지난달 의사록과 동정, 공문수발 등을 유인물에 의해 검토하고 이의 없이 가결 통과시켰으며, 각 위원회별로 사업추진보고와 제안된 안건을 논의하였다.

이사회에서는 의무를 다하지 않은 시도회에 대한 징계관련 제규정을 마련하기로 하고, 총회 때 시상하고 있는 우수시도회에 지난해 말 실시한 정기감사 결과와 1년간 활동을 종합 집계하여 우수시도회를 강원회, 대전․충남회, 대구․경북회로 선정하였으며, 현재 시행하고 있는 명예회원 선정에 대해 기준을 새로이 마련하여 이에 대한 추천서를 받아 심사하여 임명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사회는 중앙회 정관에 근거하여 개정하여 승인을 요청한 서울시회와 대구․경북회의 회칙개정을 승인하였으며, 현재 협회에서 추천하고 있는 보건복지가족부장관상 외에 공적사항이 큰 회원들을 대상으로 국무총리상 및 대통령상 등도 상정하기로 하였다.

이어 이사회에서는 2009년 보수교육면제신청과 관련하여 팝업, 웹진, 치위협보 등에 공지하기로 하였으며, 2월 대구보건대학에서 실시예정인 제3차 노인구강건강증진을 위한 전문치과위생사 양성과정의 공지 및 홍보에도 힘써 많은 회원들의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팝업 및 배너광고 모집을 위하여 광고문의 배너를 만들어 광고단가를 공지하기로 하는 등 마지막 이사회인 만큼 최선을 다하여 많은 안건을 처리하며 마무리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