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상태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 신상진(국회의원․보건복지가족위원회)
  • 승인 2009.01.2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치과위생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무자년(戊子年)이 가고, 활기찬 기축년(己丑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 한해에도 치과위생사 여러분 가정 모두에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일마다 다 잘 이뤄지는 한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작년 한 해 저는 국회 보건복지가족위원회 위원으로서 보건의료 각계 여러분들의 고충을 듣고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올 한 해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여러분들의 고충을 해결하고 활동을 지원하는 데에 보건복지가족위원회 위원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창립 이래 아동, 장애인, 저소득 가정 등 어려운 이웃과 소외 계층의 보건증진을 위해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활약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작년보다 경제가 더 어려워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 만큼 여러분들의 관심과 활동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도 더욱 많아지게 될 것입니다. 이 분들이 아무리 힘들어지더라도 꿈과 용기를 잃지 않고 모두가 행복해하는 그 날이 올 수 있도록 우리 함께 노력합시다. 다 같이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한해를 힘차게 웃으면서 시작합시다.

다시 한 번, 국민 보건증진의 일선에서 땀 흘리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저에게도 또한 앞으로도 국가발전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후로도 보건의료인의 한 사람으로서 여러분의 애로사항 청취와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치과위생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