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치과 포털사이트 `DSeri'와 기사 교류 협약
상태바
치위협, 치과 포털사이트 `DSeri'와 기사 교류 협약
  • 치위협보
  • 승인 2008.04.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망 통해 광범위한 홍보 가능해져

 

지난 4월 16일, 사단법인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 이하 치위협)와 주식회사 세미나리뷰(대표이사 민철기)는 치위협의 월간 `치위협보'기사와 세미나리뷰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사이트 `DSeri.net'에 게재된 기사의 상호 사용에 대하여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은 치위협이 `DSeri.net'에 게재된 기사를, 세미나리뷰가 `치위협보'에 게재된 기사를 사용함에 있어 상호간의 권리와 의무에 관한 제반사항을 규정하는 협약서에 양 대표가 서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치위협 김원숙 부회장과 김민정 공보이사, 세미나리뷰 이준호, 정동훈 기자가 각각 배석하였다.

또한 협약에 따르면 빠른 시일 내에 치위협 홈페이지와 `DSeri.net'에 각각 연동배너를 설치키로 되어 있어 모든 작업이 완료될 경우, 홈페이지 회원들이 간편하게 두 기관의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치위협보의 기사 검색이 가능해지게 되며, 치위생계의 움직임이 인터넷 망을 통해 보다 광범위하게 전파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경숙 회장은 앞으로도 세미나리뷰가 치과계에 도전과제를 제시하며 소신 있는 직필의 자세로 쓴 소리까지 과감하게 담아내는 신문으로 거듭나길 당부하고, 양 기관이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피력했다.

(주)세미나리뷰는 디지털 세미나리뷰의 약자인 `디세리'(www.dseri.net)를 최근 오픈하고 온라인 활동을 시작했으며, 메인화면에 세미나리뷰, 월간개원과 더불어 자리한 치위협보 로고를 클릭하면 치위협보 기사를 검색할 수 있다. `디세리'는 뉴스 보도기능 이외에도 학술활동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서비스와 치과기자재 쇼핑몰, 구인구직, 개원지 소식, 각종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