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과위생사후원회 로고 장식의 머리망 핀 판매
상태바
한국치과위생사후원회 로고 장식의 머리망 핀 판매
  • 치위협보
  • 승인 2008.04.1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04년 1월 발족한 한국치과위생사후원회(회장 차동화, 이하 후원회)는 지난 4년 동안 많은 후원자들의 관심과 협조로 후원기금을 조성하여 치과위생사의 권익향상을 위한 뜻 깊은 후원 사업을 진행해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후원회의 모금실적이 답보상태에 있어 실질적인 후원사업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후원회에서는 대책을 강구하고 기금 모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후원회 로고를 새긴 머리망 핀을 제작하여 판매에 돌입했다.

후원회는 머리망 핀이 치과위생사 및 치위생(학)과 학생들이 임상에서 긴 머리를 단정히 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므로 이번 사업에 동참하는 것만으로 필수품 구매와 후원금 지원이라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두게 되는 것이라고 밝히며 많은 치과위생사와 치위생(학)과 학생들의 동참을 기대하고 있다.

또 후원회는 머리망 핀 중앙에 한국치과위생사후원회 `KDHSP'의 로고를 새겨 디자인과 재질을 고급화하면서 비용은 최대한 저렴하게 보급하고자 노력하였다고 밝히고, 개당 10,000원(학생용 단체 주문 시 20% 할인율을 적용하여 8,000원)으로 보급가를 확정하는 한편, 전국 치위생(학)과 개설 대학에 협조공문과 함께 머리망 핀의 샘플 발송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차동화 회장은 `고급스런 머리망 핀을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치과위생사의 권익향상을 위한 후원사업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점을 강조하며 치과위생사 및 치위생(학)과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치과위생사후원회 홈페이지 www.kdhsp.or.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