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신흥양지연수원 ‘인기 많네’
상태바
용인 신흥양지연수원 ‘인기 많네’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6.04.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연수시설 문의 쇄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신흥양지연수원이 탁 트인 자연경관과 첨단 연수시설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해 문을 연 개원한 이 연수원은 다녀간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전국 각지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수원시치과의사회는 지난 4월 9일과 10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임원진 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는 학술세미나를 비롯해 제2차 정기이사회가 진행됐으며, 저녁시간을 통해 임원들 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주)신구덴탈은 같은 날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진단왁스업 세미나’를 가졌다. 1박 2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노리타케 공식 인스트럭터인 부산위드치과 최문식 실장이 왁스업 초중급자를 대상으로 교육했다.

전북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총동창회 지난 4월 2일과 3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2016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원 워크숍을 겸한 이번 총회에서는 기념식 및 각종 사업보고 및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됐으며, 총회 후에는 ‘요가’ 특강이 진행됐다.

대한치과건강보험협회는 지난 3월 26, 27일 신흥양지연수원에서 공인강사 표준화 교육을 열고 새롭게 변경된 건강보험 내용을 공인강사들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흥양지연수원을 이용한 사람들은 “교육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어 편리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다”, “워크숍을 진행하기에 최적화된 환경과 시설이다. 매우 만족스러웠다”는 등 후기를 전했다.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인 신흥양지연수원은 최대 10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강의실부터 다양한 크기의 5개 강의실과 최신 장비를 갖춘 실습실 ‘SELECTION’룸이 갖춰져 있다. 또한, 총 30개의 숙소와 휴게실, 식당, 야외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와 잔디밭을 갖췄다.

 

예약문의를 비롯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흥양지연수원 홈페이지(www.dentalcamp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