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창립 50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신흥 창립 50주년 기념식 개최
  • 치위협보
  • 승인 2005.06.1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비전 제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의장 열어

지난 6월 7일 한남동 하얏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국내 치의학계와 함께 발전해온 우리나라 최초의 치과의료기기 전문 업체 (주)신흥이 창립 반세기를 맞아 뜻 깊은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손범수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문경숙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장을 비롯하여 안성모 대한치과의사협회 회장, 김영곤 대한치과기공사협회 회장, 김춘진 열린우리당 국회의원 등 국내 치과계 대표 인사뿐 아니라 국외 업체 관계자를 포함한 6백여 명이 자리를 함께 하여 50주년 창립을 축하하였다.

이영규 (주)신흥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그동안 신흥의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보내 준 고객의 신뢰와 뜨거운 열정으로 회사를 키워 온 임직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하고, 앞으로도 한국 치과산업 발전에 꼭 필요한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달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특히 신흥 창립 50주년 기념 홍보 영상물인 감사의 50년, 더불어 50년, 새롭게 50년은 신흥의 5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웅장한 화면에 담아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국내외 각계 인사의 축사에 이은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팀의 뮤지컬 `Fame'은 명장면을 선별하여 열연한 정통 뮤지컬 팀의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갈채가 끊이지 않았다.

이어 각계 대표들의 축하 떡 커팅과 축배를 끝으로 본 행사를 마치고, 만찬을 베푼 신흥은 잘 익은 포도주를 참석자들에게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기념행사를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