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회 제24차 정기대의원총회
상태바
부산․경남회 제24차 정기대의원총회
  • 치위협보
  • 승인 2006.12.2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산 및 보고, 사업계획안 의결

 

부산․경남회(하경희 회장)는 지난 12월 14일 부산 목화예식장 뷔페 7층 특실에서 제24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였다.

임원 및 대의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총회에는 박호국 부산시청 보건위생과장, 신성호 치과의사회장, 김이도 의료기산 연합회장을 비롯하여 유관단체 회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총회에서는 한 해 동안의 결산 및 위원회별 추진사업 보고와 더불어 내년도 사업계획안 보고가 있었으며, 구강보건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MOU사업에 보내주신 많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총회 후에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구미선 회원(부산의료원), 강화숙 회원(일신기독병원)이 부산 시장상을, 조갑숙 회원(부산․경남회 명예회장, 부산진구보건소)이 공로패를, 권양옥 회원(부산․경남회 부회장, 강서구보건소)이 의료기사 연합회장상을 받았으며, 진주대학, 마산대학, 경남정보대학, 동부산대학, 동주대학 학과장에게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한편, 이달 8일 동주대학 아카데미 하우스 연회장 다이아몬드홀에서는 하경희 회장을 비롯한 여러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전략산업과 대학특성화 사업의 WIN-WIN방안모색󰡓이라는 주제의 세미나가 개최되어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또한 지난 12월 10일 부산, 경남지역 수험생 약430여명이 시험에 응시한 가운데, 부산 대연동 부산공고에서 시행된 국가시험(필기)장에는 각 대학의 정성이 담긴 따뜻한 음료와 선후배들의 격려, 응원이 답지해 추운 날씨였지만 수험생들이 훈훈한 마음으로 시험을 치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