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교육평가 논문 공모
상태바
보건의료교육평가 논문 공모
  • 치위협보
  • 승인 2002.09.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보건의료인 국가시험원

 

한국보건의료인 국가시험원(원장 백상호)은 그동안 각 직종에서 부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을 보건의료인 교육과 평가방법에 관한 연구활동을 촉진하고 그 결과를 집약하기 위하여 학술지『보건의료교육평가(Journal of Educational Evaluation for Health Professions)』를 창간한다.

국시원은 이에 직종간 교육 및 평가제도와 관련된 지식과 정보의 공유를 통해서 국가시험을 비롯한 보건의료인 교육평가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교육과 평가에 관련된 연구논문을 공개 모집한다.

투고 자격은 △보건의료 전 직종(분야)의 교수, 임상전문가, 대학원생 △교육 및 평가 관련 분야의 교수, 연구경력자, 대학원생이며, 내용은 △국가시험, 평가제도 개선, 평가문항 개발 등을 포함하여 보건의료인 교육 및 평가와 관련한 모든 주제의 연구논문 △다른 학술지에 게재한 적이 없는 미발표 연구논문으로 공모기간은 2002년 8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138-878 서울 송파구 풍납2동 389-1,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학술지 편집위원회(e-mail : mkyim@kuksiwon.kr.kr)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kuksiwon.or.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