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위생사 신규 면허자 환영회 개최 예정
상태바
치과위생사 신규 면허자 환영회 개최 예정
  • 치위협보
  • 승인 2001.03.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윤리 및 예절강화 등 다양한 행사 추진키로

협회, 3월 정기이사회

협회는 지난 8일 3월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2001년도 치과위생사 신규 면허자 환영회를 오는 5월 27일에 개최하기로 잠정 결정하고 직업윤리 및 예절에 대한 강좌와 환영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기로 했다.

대학 치위생과 우수졸업생 협회장상을 현재 상패로 수여하던 방식에서 변경하여 2002년부터는 상장과 부상으로 수여하기로 하고, 홈페이지 개발에 따른 인터넷 전용선 설치 및 노후 컴퓨터 교체를 서두르기로 했다.

이사회는 치위생과 재학생 실습 유니폼 개발 추진현황을 보고 받고 앞으로 동 사업의 본래의 취지가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담당이사가 대학을 방문하는 등 적극적인 업무추진을 하기로 했다.

또한 협회 창립 24주년 기념 제23회 종합학술대회를 오는 9월 1일(토) 서울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대회 주제 및 장소 선정, 발표 연제 모집 등 구체적인 행사 추진을 학술위원회에 일임하였으며, 서로 존중하기 공동 캠페인사업 추진 현황을 보고 받고 치위협보 신설 고정란을 ‘이 사람이 좋다’로 확정하였다.

‘수돗물불소화사업 20주년 기념의 해’ 조직위원회 집행위원회에 최문희 법제이사가 참여하기로 하고, 제15차 국제치과위생심포지엄 행사 일정을 검토하고 현지 방문 및 견학처를 추가로 섭외하여 확정하기로 했다.

또 특별위원회 활성화를 위해 정보통신위원회와 장애인구강보건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을 위촉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