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회 보수교육 실시
상태바
대구·경북회 보수교육 실시
  • 치위협보
  • 승인 2002.05.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회(회장 김복남)는 지난 12일 경주조선온천호텔에서 2002년도 보수교육을 실시했다.

회원 2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제1부 개회식에 문경숙 대한치과위생사협회장의 격려사와 김원표 경북치과의사회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운문영 대구시청 보건과장, 김태웅 경북도청 보건위생과장, 포항1대학 김지화 학과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다.

이어서 제2부 순서로 진행된 보수교육은 치과병·의원 회원을 대상으로 경북대학교 치과대학 박창석 외래교수가 “Facial balance and ideal occlusion"에 대하여, 웰치과의원 김민정 기획실장이 "Time Scheduler"에 대하여 강연하였다.

보건(지)소 회원을 대상으로는 대구광역시청 안문영 보건과장이 “2002년도 지역보건사업 및 행정처리방법”에 대하여, 포괄적인 치과위생과정 채명애 교수가 “Comprehensive Dental Hygiene Process를 통한 치과위생사의 역할”에 대하여 강연하였다.

제3부 순서인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올해 면허를 취득한 신규 면허자를 대상으로 문경숙 대한치과위생사협회장의 ‘치과위생사에 대한 프로의식’에 대한 초청강연과 면허취득 축하 및 협회가입 환영회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