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국 직원 교대로 토요 휴무 실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사무국 토요일 근무시간이 종전의 1시에서 5시로 연장되었다.
11월 9일부터 시행된 사무국 직원 토요일 연장근무 및 휴무 실시는 그동안 토요일 오후 시간에 회원들이 협회사무국에 문의 및 상담을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다는 지적과 사무국 직원의 토요일 교대 휴무제를 병행하기 위해서 실시하게 되었다.
현재 협회 사무국에는 사무국장을 포함하여 3명이 근무하고 있으므로 교대로 토요일 근무시간을 조정하여 1명은 5시까지 근무하고 1명은 종전대로 1시 근무, 1명은 휴무를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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