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회 소식
상태바
시도회 소식
  • 치위협보
  • 승인 1996.05.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정기총회 · 분회장회의 개최

강원도회(회장 이경희)는 지난 4월 13일~14일 용평리조트콘도에서 정기총회 및 분회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정기총회에서는 9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와 96년도 사업계획안과 예산 1천1백52만6천9백39원을 심의 확정하였다.

이어서 개최된 분회장 회의에서는 강원회 임원과 분회장 22명, 그리고 중앙회 사무국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분회모임 활성화를 위한 정기모임 개최(격월간), 분회원 재정비(신상카드 비치), 친선도모 추진(취미활동), 분회모임 결과보고에 대하여 협의하고 분회원의 협회 미납회비 납부촉구 및 구강보건의 날 행사계획서를 4월 20일까지 분회별로 접수하여 중앙회에 제출하기로 했다. 한편 중앙회 사무국장을 비롯한 담당 사무간사들이 참석하여 최근 협회 사업추진현황과 애로사항을 전달하였으며, 분회와 회원들의 건의와 질의사항을 접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충청북도

정기회의개최

충청북도회(회장 조행남0는 지난 3월 23일 청주시 소재 '거구장'에서 각 이사진과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의 주된 내용은 첫째로 6.9구강보건행사를 효율적으로 치를 수 있는 방안 토의로 4월말까지 행사계획서를 받아 시도회 차원에서 약간의 후원금을 지원하여 플랜카드 제작 및 행사용품을 구입하여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두번째로는 회원들의 미납회비 강구방법이 논의되었는데, 충북도회 상반기 보수교육시 우수 회원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것을 바꾸어 회비납부가 가장 뛰어난 분회를 선정하여 상패와 시상금을 주는 방법을 택하였고 임원과 분회장 모두 적극 홍보하는데 동참하기로 의견을 같이 했다.

 

대전 · 충남

분회모임 활성화

대전 · 충남회(회장 송은주)는 분회모임 활성화를 위하여 분회모임시 각 주제별로 세미나 및 토론회를 갖기로 하고 친목도모를 위하여 야유회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대구 · 경북

정기이사회 개최

대구 · 경북회(회장 김복남)는 지난 3월 22일 회 사무실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상반기 보수교육 일시, 장소, 연자, 일정 등 행사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사항을 점검하고 회원들에게 보수교육안내 및 참가등록에 대하여 통보하기로 하였다.

 

인천 · 경기

정기이사회 개최

인천 · 경기도회(회장 차동화)는 지난 3월 17일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상반기 1차 보수교육을 오는 5월 11일에 치과의사회관에서 개최하기로 하고 교육준비에 대한 제반사항 점검, 회비납부방법, 임원행사, 분회모임 활성화, 야유회 등을 토의하였다. 그리고 보수교육등록 후 부득이한 사유로 불참시에는 본인이 자필로 작성하고 서명한 불참사유서와 관련증빙자료 등을 접수받기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