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회 소식
상태바
시도회 소식
  • 치위협보
  • 승인 1996.03.0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회

정기총회 개최, 김선경 회장 선출

서울회는 지난 1월 20일 영동세브란스병원 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김영희 회장 사임에 따른 회장보선을 실시하여 서울대학병원 소아치과에 근무하는 김선경 회원을 회장으로 선출했다.

총회에서는 9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9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 확정하고 우수회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대구 · 경북회

1월 28일 정기총회 개최

대구 · 경북회(회장 김복남)는 지난 1월 28일 경주 수림가든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9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와 9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확정했다.

 

제주도회

정기총회 개최

제주회(회장 오미옥)에서는 지난 2월 24일 표선보건지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95년도 사업 및 결간 보고와 96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을 심의 확정했다.

 

전라북도회

이사회 개최 분회모임 활성화 토의

전라북도회(회장 임춘희)는 지난 1월 30일 이사회를 개최하여 96년도 보수교육계획안을 확정하고 분회모임 활성화, 중앙회 총회 참석자 확정, 시도회 사무실 기금 이월처리 등에 대하여 토의했다.

 

대전 · 충남회

군 대표 모임 4월 15일 갖기로

대전 · 충남회(회장 송은주)는 지난 1월 15일 이사회를 갖고 군 대표모임을 오는 4월 15일로 확정하고 6, 9행사 준비, 각 위원회별 세부사업추진계획을 세우기로 했다.

 

강원도회

보수교육과목확정

강원도회(회장 이경희)는 1월 21일 이사회를 개최하여 96년도 보수교육일정과 교육과목을 확정했다. 교육시간은 상 · 하반기 각각 5시간씩 실시하기로 하고 장소는 상반기에는 춘천에서, 하반기에는 강릉에서 실시하며, 교육과목은 중앙회에 지정한 패키지 중 첫번째인, 치석제거술과 치근활택술로 결정했다.

 

충청북도회

96년 보수교육 계획 수립

충청북도회(회장 조행남)는 지난 1월 31일 거구장에서 이사회를 개최하여 96년도 보수교육 과목과 일정, 장소 등을 수립하고 소속회원들에 연계획안을 미리 통지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