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회, 2017년 마지막 보수교육 개최
상태바
서울특별시회, 2017년 마지막 보수교육 개최
  • 박정연 기자
  • 승인 2017.11.0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오보경, 이하 서울특별시회)는 2017년도 마지막 보수교육을 오는 12일(일)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6층 강당에서 회원 약50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서울특별시회의 5차 보수교육은 오전 · 오후로 나누어 진행되며, 오전 250명, 오후 250명을 각각 사전 접수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오전 교육은 9시부터 오후1시 20분까지 진행되며 강연은 ▲황윤숙 교수(한양여자대학교) ‘치과위생사 직업윤리’ ▲심연수 교수(선문대학교) ‘임상에서 활용하는 구강 근기능 교육 및 훈련’ ▲이수정 선생(대전과학기술대학교) ‘치과건강보험 후속처리 업무’ 순서로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오후 3시부터 7시20분까지 진행되는 교육에서는 ▲최명희 선생(이든치과) ‘분쟁예방을 위한 민감한 환자 대응법’ ▲조리라 교수(강릉원주대학교) ‘임플란트, 틀니, 보철물의 유지관리’ ▲이병진 원장(콩세알치과) ‘지각과민환자의 치아관리’를 주제로 강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회 오보경 회장은 “서울특별시회의 이번 보수교육이 회원들과 소통하고 모두가 발전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며, 치과위생사의 위상을 높이고 모든 치과위생사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한다”고 말했으며 서울특별시회 관계자는 2017년도 마지막 보수교육인 만큼 회원들의 발전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어느 때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번 보수교육의 사전등록은 오는 8일까지 서울특별시회 홈페이지(www.sdha.or.kr), 또는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www.kdha.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현장등록은 불가하므로 이번 보수교육을 듣고자 하는 회원은 사전등록 기간에 등록하면 된다.

등록방법 및 기타 문의사항은 사무국(☎ 02) 714-8212)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