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회, ‘2018년 종합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부산회, ‘2018년 종합학술대회’ 개최
  • 문혁 기자
  • 승인 2018.03.2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 치과위생사회(회장 이정화, 이하 부산회)가 ‘2018년 종합학술대회’를 4월 22일 부산 해운데 BEXCO 컨벤션 홀에서 개최한다.

강연은 BEXCO 컨벤션홀 1층과 3층에서 4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강의주제는 ▲경청은 어떻게 치과위생사의 행복한 성공을 돕는가(힐링스닝 이명진대표) ▲치과 건강보험 핵심 이론(구미 미르치과병원 조미도 실장) ▲치과위생사가 알아야 할 대표적인 연조직질환의 구강내과적 관리(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최종훈 교수) ▲치과위생사 직업윤리 관리(한양여자대학교 황윤숙 교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회원들은 이 중 2개의 강연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부산회 이정화 회장은 “이번 종학학술대회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치과위생사들의 실무 역량강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주제들과 강연자들을 섭외했다. 또한 학술 포스터와 전시 등 각종 부스업체들의 참여로 많은 볼거리가 제공될 것이다”며 준비과정에 최선을 다했다고 평했다.

그는 이어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회원들의 새로운 정보교류와 부산광역시회가 회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회원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했다.

이번 부산회 '2018년 종합학술대회' 사전등록은 3월 19일(월) 오전 12시(AM 00:00)부터 선착순으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를(http://www.kdha.or.kr/) 통해 신청가능하며, 보수교육 점수는 4시간(4평점)이 부여된다.

한편 사전등록기간 전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회원, 준회원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한다, 2018년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은 회원들은 연회비 납부를 통해 정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