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종합학술대회, 내달 1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상태바
치위협 종합학술대회, 내달 1일부터 사전등록 시작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8.09.1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 그랜드힐튼서울서 개최...1,500명 선착순 등록마감
포스터 전시 신청은 내달 5일 마감

대한치과위생사협회(치위협) 종합학술대회가 오는 11월 11일 그랜드힐튼 서울(서울 홍은동)에서 열리는 가운데 오는 10월 1일부터 사전등록을 받는다.

사전등록은 1,500명까지 선착순 마감한다.

지난해 치위협 종합학술대회 현장 모습.

대한치과위생사협회는 ‘협회 창립 제41주년 기념 제40회 종합학술대회 및 제18회 치과위생사의 날’ 행사개요 및 사전등록 안내를 공지했다.

‘치과위생사와 함께하는 건강과 삶의 균형’을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20여 개 학술강연과 30여 개 포스터 전시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고로 KDHEX 전시회는 하루 일정상 진행되지 않는다.

학술대회에 등록, 교육을 이수한 치과위생사는 2018년도 보수교육 점수 4평점 또는 8평점이 인정된다.

치위협은 협회 홈페이지(www.kdha.or.kr)를 통해 10월 1일 오후 3시부터 10월 22일 오후 6시까지 사전등록을 받는다.

등록방법은 협회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다음 종합학술대회 등록페이지를 통해 이수희망 평점 및 강연 선택, 보수교육장 출결시스템 확인(RF카드 선택), 등록비 결제까지 마치면 등록이 완료된다.

비(非)치과위생사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협회 이메일로 송부해야 한다.

사전등록비는 4평점(2개 강연 이수) 선택 시 11만 원, 8평점(4개 강연 이수) 선택 시 22만 원이다. 다만 협회 등록회원(평생회원, 등록정회원, 임시정회원)과 비(非)치과위생사의 경우 각각 7만 원과 14만 원이다.

학술대회 참가자에게는 당일 중식과 기념품, 초록집이 제공된다.

치위협은 참가자들의 원활한 사전등록을 돕기 위해 협회 홈페이지에 학술대회 등록 전 점검사항을 Q&A로 안내했다.

자세한 학술강연 일정은 추후 공지할 예정이다.

한편 치위협은 학술대회 참가자(등록정회원, 평생회원 기준)를 대상으로 10월 5일까지 포스터 전시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정된 포스터는 학술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 앞에 전시되며, 오후 2시 30분부터 우수포스터에 대한 시상이 이뤄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