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치위생학회, 내달 3일 종합학술대회...이달 12일까지 사전등록
상태바
한국치위생학회, 내달 3일 종합학술대회...이달 12일까지 사전등록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8.10.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 치과위생사 직무역량 변화 대응’ 대주제로 강의 등 진행

한국치위생학회(회장 원복연)가 오는 11월 3일 대전 선샤인호텔 6층 VIP홀에서 ‘2018년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하는 가운데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등록을 받는다.

‘제4차 산업혁명시대, 치과위생사의 직무역량 변화 대응Ⅱ’를 주제로 내건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Cognitio Renaissance 이수화 대표가 초청 연자로 나서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살아남기, 살아있는 시스템을 지휘하라’를 주제로 강의한다.

지난해 한국치위생학회 종합학술대회 현장

이날 특별강연에서는 세계로치과병원 정동근 원장이 ‘Digital dentistry의 현재와 미래’를, 국민대학교 윤옥한 교수가 ‘미래시대 필요한 인재양성 교육’을 주제로 각각 강의에 나선다.

이어 한국치위생학회 원복연 회장(대전보건대학교 교수)이 ‘한국의 치위생(학)과 임상실습 표준안 개발’을 주제로 학회 연구비 지원사업 성과를 발표한다.

이 밖에도 이날 대회에서는 학생 우수학술연구 포스터 발표 및 시상, 우수포스터 시상 및 공로상 수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치위생학회 종합학술대회 일정표(제공=한국치위생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선 학회 홈페이지(www.ksdh.or.kr)에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사전등록은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가능하며, 등록비는 6만 원이다.

학술대회에 참가해 강의를 이수한 치과위생사에게는 보수교육 4평점이 인정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학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