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일 여주서 치과스탭을 위한 상생 강연
상태바
내달 3일 여주서 치과스탭을 위한 상생 강연
  • 배샛별 기자
  • 승인 2018.10.1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인근 세런디피티78(경기도 여주 명품로 127-40)에서 ‘치과 스탭을 위한 상생 강연’이 개최된다.

이번 강연은 춘천 예치과 김동석 대표원장이 연자를 맡아 본인의 저서 ‘성공 병원의 비밀노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김동석 원장은 이 강연에서 성공적 병원 경영 비법을 통해 고용인과 피고용인이라는 대립적이고 이분법적인 관계가 아니라 상생의 해법을 모색할 전망이다.

주최 측인 박영민 여주대학교 치위생과 교수는 “국민 구강건강에 대한 수요는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실제 현장에서 주요 인력인 치과위생사에 대한 인식과 처우는 여전히 답보 상태로 불만의 온상이 되고 있다”며 “그럼에도 현 상황을 타개할 묘안이 보이지 않지만 성공적 치과 운영으로 치과계에 뚜렷하게 두각을 나타내고, 자기만의 세계를 만들고 구축해온 모범적 치과의사 중 김동석 원장이 있다”고 연자 선정 배경을 소개했다. 

이어 “춘천 예치과를 십수 년째 공동 개원 형태로 운영하면서 치과위생사들의 자기계발에 남다른 투자를 실천해 오고 있다”고 연자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치과위생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강의는 현장 등록을 통해 신청자를 받는다. 등록비는 커피 등 다과를 포함한 1만 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최 측 연락처(010-4418-7822)나 블로그(http://serendpt78.com/22135611998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