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교육 서비스 제공으로 전문성 확보’ 선문대 치위생학과, 교내 교육혁신선도학과 선정
상태바
‘최상의 교육 서비스 제공으로 전문성 확보’ 선문대 치위생학과, 교내 교육혁신선도학과 선정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06.1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문대학교 제공
사진=선문대학교 제공
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학과장 심연수)가 지난 10일 교내 교육혁신선도학과로 선정돼 앞으로 2년 동안 최대 1억 2천 만원의 지원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교육혁신선도학과 제도는 정부의 대학혁신지원 사업을 기반으로 각 학교의 경쟁력을 창출할 수 있는 학과를 선정, 이를 통해 미래 교육환경을 대비하고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학과와 사업에 재정지원이 가능하게 하는 제도다.
 
이번에 교내 교육혁신선도학과로 선정된 선문대 치위생학과는 그동안 비교과 프로그램이었던 노인구강관리전문가과정, 치과3D전문가과정, 치과감염관리사과정, 임상실무전문가과정 등의 프로그램들을 정규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좀 더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또한 문제해결중심, 학생참여중심의 교육방법을 발전시켜 치위생학과에 재학중인 학생들이 치과위생사로서 최고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혁신적인 교육과정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 심연수 학과장은 “학생들이 전문성을 쌓아갈 수 있는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번 사업에 지원했고, 좋은 결실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학교와의 유기적 관계를 유지하면서 학생들이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